본문 바로가기

etc

선재어촌체험마을 갯벌체험 바지락 동죽 선재도 방문기

안녕하세요:)
즐건추석보내셨나요?
.
오늘 저희가족은
연휴끝자락에
급하게
갑자기?? ㅋㅋ
계획없이
선재도라는 곳에
다녀왔답니다

선재도!!
대부도와 영흥도 사이에 있는
아주 작은 섬
주소로는
인천광역시 옹진군 영흥면 선재리
라고 되어있네요😄

서울과 너무 가까워서
한시간정도 걸렸고
가는길도 험난하지 않았어요^^

우리가 간곳은
[선재어촌체험마을]
갯벌체험을 할수있는곳
초보자들 모여라!!
똥손들 모여라!!
갯벌체험 시도는 여러번
매번 실패를 경험하고
검색하다
이런곳을 발견했다죠

몸만와라
여기다 준비되어있으니!!
매표소부터
니들이 알아서 구입
입장권구입
장화대여료
목장갑구입
.
.
등등
금액은 입장권 10,000원
장화 2000원
목장갑 1000원
인당 총 13,000원으로
갯벌체험 준비완료
참쉽네요^^

매표소
키오스크로 한번에 완료!!

신발보관소
장화대여하고
신고온 신발은 이곳에~


트렉터타고 깊은바다로
고고!! 고고!!
(트랙터는 수시로 왔다갔다
입장권 끊으면 무한으로 탈수있음)

목섬
아주 귀엽군:)

발이 푹푹 빠지는 뻘이 아니라
걷기도 너무 편하고
깔끔하게 다닐수있네요

바다사진은
여기까지
그뒤에는
고된 노동과
강한 자외선으로
점점 말수가 잃어가며…
ㅋㅋ
한개라도 더 캐야겠다는
주부 마인드발동

두시간넘게 캐고 돌아온
수확물은
짜잔!!

바지락과 동죽!!
진짜 엄청많이 캤네요 ㅋㅋ
그밖에 게도잡고
주먹만한 왕소라도 잡고
새우
뽈락??
낙지도 잡은분도 봤어요 ㅋㅋ
참 다양한 해산물들이
풍부하답니다!!


저는 김치통을 집에서
가져왔는데
여기서 아이스박스를
4000원에
구입도 가능해요!!

여하튼
조개들을 가져와
바닷물로 세척하고
해감할겸 넉넉하게 받아왔어요
(조개는 1인당 나눠주는 양동이
이상 가져갈수는 없답니다)
1kg이상 채취금지!

선재어촌체험마을
아이들에게 체험도 되고
조개도 맘껏 캐서
편하게 가져갈수 있는
뭣보다
장화 호미 다 세팅해주고
트렉터로 깊은바다까지 데려다줘서
너무 너무 대만족인곳
혹여 조개를 잡지 못해도
직원분들이
조개밭 포인트를 잘 알려주시고
캐는것도 도와주셔서
초보자분들은
겁내지말고 꼭한번
도전해보시길요^^


선재어촌체험마을
도로명: 인천 옹진군 영흥면 선재로 5
032-888-311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