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tc

단호박 크림치즈 샐러드!!

다욧시작한지
이제 3일째..
당이 떨어집니다 ㅠㅠ

달달구리한
음식이
필요해요!!


집냉장고를 뒤져보니
다량의 풀떼기
단호박
각종 야채
채소


또 ..


정신차리고
단호박을 집어듭니다

전자랜지에 3분
속을파내고
조각내어 다시
끓는물에 15-20분정도
푹 삶아요~


노랗게 익은 단호박
그릇에 넣고
(저는 껍질채 먹어요
푹 익으면 껍질도 부드럽답니다)


숟가락으로 쓱쓱
껍질채 쓱쓱


푹삶아서
아주 스르륵 하고
비벼지네요 ㅋ

여기에 크림치즈
둠뿍

넣고 싶지만
칼로리가 높으니
한수저만 뜹니다
ㅠㅠ


필라델피아
크림치즈
사랑합니다
😍


한숟갈 맞나? ㅋㅋ
좀 덜어낼까?



라고 살짝 고민했으나…

자 이제 비빕시다
덜어낼수 없어요



집에 있는
다량의 풀떼기를 넣고
단호박샐러드를
올려요!!
크림치즈가
저는 살짝살짝 보이는게 좋아서 ㅋㅋ
설렁설렁 섞었어요!!


으왕 비주얼보소!!
견과류 뿌리고



모닝 라떼와 함께!!
소스는 생략
발사믹 소스가 있었지만
크림치즈의 칼로리로
소스는 포기!!
발사믹이나 오리엔탈 소스 뿌려드세요!!

저 단호박크림치즈는
식빵에 잼으로 발라먹어도 진짜
환상이에요

그럼 단호박 익히는데 걸리는 시간외엔
2분? 도 안되는단호박 치즈 샐러드
집에서 간단하게 해먹을수 있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