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tc

다이소 캠핑랜턴 가성비갑!!


요즘같은 코시국에
캠핑이 대세라죠??
덕분에 ‘캠핑’만 갖다붙여도
값이 두세배가 뛰어오른다는
😱

저는 캠핑족은 아니지만
캠크닉정도는 즐기는편이라
아주 가끔씩
캠핑카페에 들어가보곤 하는데요

캠핑용품들이 워낙 비싸
예쁘다 사고싶다는 마음이 들어도
가격보고는 접을수밖에
없는 현실
😥


가끔 저렴한가격으로
캠핑용품을 살수있는
고급정보들이
올라오곤하는데
그중
다이소 랜턴 글이
심심치않게 올라오고있어요~~


다이소 랜턴
오늘은 다이소에 가서
이녀석을 데리고 왔어요



짜잔!!


ㅋㅋ



다이소에 캠핑용품에
3개정도 밖에 안남아있던 녀석중
한개를 겟해왔어요!!

카페보니
두세개씩 사가는 사람들때문에
품절대란이던데
다행히 제가 간곳에는
재고가 있었어요!!



품번은 1026191
품명은 충전식 LED터치라이트
가격은 5천원
(다이소에 고가라인ㅋㅋ)

색상은

3가지 색상으로
차콜, 그레이, 네이비

저는 그레이 색상으로!!
이유는….??
그냥 다들 이색상으로 사더라구여 ㅋㅋ


제품디자인은 요렇게!!
설명도 간단하게!!

자이제 개봉해봅시다


박스를 열면 본체와 충전케이블이
들어있어요!!

우주선같은 본체
귀엽고 아담한 사이즈네요!!

사양은
최소밝기시 약 60시간
최대밝기시 약 2.5시간
완충까지는 약 6시간
사양을 기대하지 말자구요!!

근데 2시간 남짓?
사실 저같은 캠크닉족들은
2시간이면 충분해요!!
해떨어지면 주섬주섬 집으로
겨들어와야하거등여
ㅋㅋㅋㅋ



와따리~~~
전원타치형식이라
살짝 스쳤…
불이 갑자기 켜지는데
눈뽕제대로 맞았네요!!
순간 밝기에 놀라
흠칫했어요



낮이라
울집 암막커튼있는곳으로~~



스벅 랜턴과 함께!!
참고로 스벅랜턴은
랜턴의 기능이 1도 없어요!!
ㅋㅋ
아주예쁜 쓰뤠이~~



다이소랜턴
키자마자 아잉눈부셩
또 눈뽕맞음

얘는 단점이
단계를 조절할수있는데
처음 킬때는
무조건 최대밝기로 켜져서
눈조심하셔요


위의 사진은 밝기를
최대 낮췄을때
최소밝기도 상당히 밝아요
일단 스벅최대보다 훨씬더!!

전원을 키고
버튼을 꾹 누르면 밝기가 조절되요
따로 조절 버튼은
없어요
전원버튼 하나로



이건 최대로 밝혔을때
왜 가성비 대박인 상품인지
알꺼같은 밝기!!

아직은 밖에서 써보지 않았는데
이정도면
메인은 아니더라도
서브로 충분한듯!!

시간이 좀 단점이지만
디자인도 손잡이가 있어 편하고
예쁘네요~~

이상 다이소 랜턴
개봉기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