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tc

디퓨저 추천 쿤달 (KUNDAL) -블랙체리향

안녕하세요:)
옌스토리 방문을 환영해요
😊😊😊

오늘은
가장 인기가 많고
가성비로 유명한 실내 디퓨저
쿤달 (KUNDAL)
소개합니다



부엌 식탁에 놓여져있는 쿤달 디퓨저




저는 원래 디퓨저를 잘 사용하지 않아요
손님방문할때는 그냥
딥디크 룸스프레이 잔뜩 뿌리고
창문을 열고 환기시키면
남아있는 잔향이
은은하게 나는걸 좋아해서
상시 향기가 지속되는
디퓨저는 잘 사용하지 않는데요

요즘 날이 춥다보니
게으름과 귀차니즘이 몰려와
화장실청소를 소흘히했더니
뭔가 이상요릇한 스멜이 ..

자주 청소하긴 귀찮고 해서
예전에 썼던 디퓨저
쿤달을 바로 주문했어요^^

저는 쿠팡 로켓배송으로
주문했구요
쿠팡에 디퓨저 검색만해도
어마어마한 종류의 디퓨저가 한가득!!
기웃거리다 그냥
예전에 한번 써봤던 쿤달을
다시 주문했어요



어제밤 자정전에 바로 주문했는데
오늘 새벽배송으로 받아볼수있었어요
주문한지 4시간 후에 배송도착
실화인가…..


역시!!
이래서 쿠팡로켓을 끊을수가 없지요
ㅋㅋㅋ




블랙체리향
200ml X 3개와
리드스틱 15개 세트입니다


고급진 미니박스에
뒤에는 사용상 주의사항
먹지말고
피부에 닿았을때는
흐르는물에 씻고
유소아에 손에 닿지않게
블라블라~~


옆면에는
사용벙법과
품목 종류 생산 판매처
근데 성분은 표기를 하지 않았네요?
🤔

여. 하. 튼

박스를 개봉했더니
세개의 작은 병..
……..
….
인줄알았는데
플라스틱??
플라스틱통에 담아져있는
디퓨저가 들어있어요 ㅋㅋ

아 ..

가격이 저렴한 이유가 있었..
ㅋㅋ
근데 정말 고급진 유리병같이
잘도 만들어졌네요

(전에도 사용했는데
왜 기억이 나질않는가 ..)



고급진 병..
이 아니고
고급져보이는 플라스틱통을 꺼낸후
사용방법에 따라
골드색상의 뚜껑을 열면
고무 마개가 나와요




분리한후 골드뚜껑을 다시 끼웁니다
버리심안되욧~
골드뚜껑이 뽀인트!!



짜잔


저희집 우드식탁이랑
너무 잘어울리네요^^

블랙체리향은
달달하고 부드러운 향이에요
겨울이라 선택하기도 했고
제일 무난하고
유명한 향이죠

갠적으로 플라워계열의 향을
좋아하는데
다음엔 다른거 시켜봐야 겠어요

일단 요아이는
두개는 화장실에 직행


한개는 식탁?


부엌?


거실??

거실당첨!!
ㅋㅋㅋㅋㅋㅋㅋ


처음에 리드를 세개꽂았는데
발향이 센것같으면
하나씩 뺄려고 해요~

리드스틱 양으로
향을 조절하시면 됩니다

후에 발향이 잘안되시면
리드를 뒤집어 꽂는 센스!!

화장실 쾌쾌한 냄새
안뇽



참고로 처음 개봉할때는
알코올향이 너무 쎄서
환기를 시키는게 중요해요
아님 머리가 띵~~
😰
가격비싼 디퓨저나 천연디퓨저는
정도가 약하겠지만
^^;;;
가격이 워낙 저렴하니
그럭저럭 쓸만하답니다^^


이상
가성비 좋은 디퓨저
쿤달(KUNDAL)
디퓨저
개봉기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