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tc

속눈썹펌 남양주 오른브로우

무더위가 한풀 꺾이고
이제 제법 선선해졌네요~~
가을이 왔어요!!

ㅋㅋㅋ

가을이 오니 뭔가
옷도 사고 싶고
샤랄라 화장도 하고 싶고
그러던중
친구를 만났는데
오잉? 너무 예ㅃㅓ진거에앙

다이어트중이라 살도 빠지고
아무리 살빠졌대도
얼굴에 손댄것처럼
뭔가 달라졌는데?
알고보니
눈썹문신이랑
속눈썹펌을 했다고 ㅋㅋ

속눈썹이야
늘쌍 연장시술도 하고
펌도 하고
그랬던 친군데 뭔가
좀 자연스럽달까?
다른때와 좀 달라보이는??

그때부터 심층 취재
ㅋㅋ
어디서 했냐
얼마냐

당장 전화해서 예약잡으렸더니
바로 오래서
급 속눈썹 펌을 하고왔지요~~
후훗




친구가 소개해준곳.
친구네 집앞 오른 브로우
남양주 평내동

Oreun brow

내부는 작고 아담 깔끔하네요^^



속눈썹펌은
속눈썹 연장과는 달라요~~
머리펌처럼 내 속눈썹을
뷰러로 올린거처럼
펌을 하는거지요~~

부작용no
가짜속눈썹처럼
부담no
자연스럽지만
인형속눈썹처럼
휘리릭 올라간답니다!!



너무 계획없이 급하게
가서 하느라
눈썹정리도 못하고
ㅋㅋ
비포사진을
찍지도 못하고
ㅋㅋ

암튼 시술과정은
대략 한시간정도?


비는 시간 예약을
무리하게 잡았는데
상황봐주시고
진짜 꼼꼼하게
세심하게
해주시더라구여

집에와서
거울로 들여다보고
너무 만족스러워서
담엔 눈썹문신
고고~~

이곳은 눈썹반영구 전문!!
원장님 눈썹도
너무 자연스럽고
예쁘더라구여!!

뭔가
진하고 인위적느낌이 아닌
자연스럽고
피부에 최대한 자극을 줄이는
건강한 시술을
하시는듯한 느낌이었어요

아쉽게 시간상
눈썹문신은
다음으로 미루고
오늘은 속눈썹펌으로
만족하며 발길을 돌렸답니다
그래도 펌이
너무 예쁘게나와
대만족!! ㅋㅋ




오른 브로우
강추해요!!

인스타나 카톡으로
꼭 예약하시고 방문하시길요!!


인스타그램
https://instagram.com/oreun_brow


오픈카톡
https://open.kakao.com/me/oreunbrow

Oreun brow🌿님의 오픈프로필

오른브로우입니다😊작업중 답변이 늦어질수있으니 작업후 순차적으로 답변드릴께요💜

open.kakao.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