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tc

노티드+몽쉘의 만남 [노티드 쁘띠 몽쉘]

안녕하세요:)
옌스토리에 오신걸 환영해요😍

오늘은 마트에서 장보다가
우연히 보게된 몽쉘~
그런데 박스에 노티드가 쓰여있어서
으읭??????

노티드와 몽쉘이 합작해서 만든
롯데제과 [노티드 쁘띠몽쉘 마롱 몽블랑 케이크]
휴우~~ㅋㅋ



노티드 도넛은 한번도 먹어본적 없어서
궁금했는데
이거라도 먹어볼까 싶어 구입 ㅋ
게다가 제가 환장하는 마롱맛
👍


나를 위한 힐링 디저트!!

디저트샵과 만나다
프로젝트 1탄 이라는거 보니
2탄 3탄도 나오나보네요
😄




작은 노랑이 상자에
미니미한 몽쉘담은 봉투가 담아져있고
봉투색상은 너무 예쁜 파스텔톤
색상은 다양하지만
그냥 봉투가 다를뿐
맛은 한가지랍니다ㅋㅋ


세어보니 12봉
쁘띠사이즈이고 일반 몽쉘보다
훨씬 작답니다
알고도 뜯어봤는데
ㅋㅋ

마카롱인줄 ㅋㅋ



크기 무엇????
한입에 쏙 들어가는 정도의 크기
ㅋㅋㅋ



한입 베어먹었는데
몽쉘의 크리미한 크림 속으로
살짝살짝 밤 잼같은게 박혀있어서
요고 요고 아주 별미네요!!

바밤바 맛도 나고
달달하고
부드러운 간식
노티드x몽쉘 의 콜라보

저 한박스가 4천원대이니
가격은 좀 비싼편
으른 간식으로는 강추합니다
애들은 그냥 쪼꼬가 나을듯요 ㅋㅋ


이상으로 신상과자
롯데제과
[노티드 쁘띠몽쉘 마롱 몽블랑 케이크]
맛본후기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