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afé

하남 카페웨더 cafe weather 방문기!!

하남에는 참
핫하고
예쁜카페들이
많은거같아요~
이곳으로 이사온지 3년째!!
아직도
가봐야할곳이 많은데요~

오늘은
유명한 핫플레이스
카페웨더
cafe weather
를 소개할까해요~






여기는 항상 사람들이 많아서
(평일임에도 ^^;;)
사진을 찍을수가 없어서
많이찍지는 못했어요


규모는 보기보단 컸고
주차장 자리도 그럭저럭
하지만 주말엔
주차가 힘들다는점!!


아이와 함께 갔었는데
여기는 일부 노키즈존도 있으니
참고하세요
일부만 그렇고
아이들 데리고도 많이 와요~

이곳은 자주가서
딱히 사진이 없네요~
다음엔 좀 제대로 찍고 와야겠어요 ㅋ

여하튼
제가 갔을땐
촬영중이어서
(무슨촬영인진 모르고;;)
막 돌아다니진 못했던거 같아요
뭔가 방해되는거같아서 ;;

촬영장소로도 유명해요^^
아이 생파도 했었던
테이블도 있었죠~


이곳은 노키즈존이어서
인스타사진으로 대체 ㅠㅠ
(카페웨더 공식인스타에서 퍼왔어요)

아이 유치원보내고
남편이랑 한번 와야겠어요~
ㅋㅋㅋ

카페가
전체적으로
스튜디오같은 느낌

어디에서나 찍어도 뭔가
잡지에서 나올듯한
그런 배경이 되더라구여~~



저희아들은
돌멩이로 한참을 가지고
놀았어요~
새하얀 돌멩이로
분위기 연출ok
사진을 찍어도
참예쁘게 나오는곳!!



이곳은 커피와 베이커리
브런치메뉴도 팔던데
갠적으로
커피맛도 괜찮고
빵이나 케이크 종류도
맛있는 편이에요
식사류는 안먹어봤는데
다음엔 꼭 먹어봐야겠네요~

(파스타 브런치메뉴는
오프인날도 있고
가능시간대도 있으니
하단부 설명 참고하세요)

아인슈페너와 당근케이크
아이는 주스인가 시켜줬는데
케이크와 함께
아이가 너무 잘먹었어요




달달한 당근케이크
크리미한 아인슈페너
가격대가 좀 있는 편이지만
스튜디오 촬영지같은
카페웨더

요즘같이 맑은날
하늘이 이쁜날
스타필드 하남과 가깝고
팔당쪽도 가까워요~
지나는길에 꼭한번
방문하시길요!!


카페웨더

경기 하남시 검단산로 228-8

5호선 하남검단산역 3번 출구에서837m

매일 10:00 - 21:00 연중무휴/18시이전4인,18시이후2인만가능
매일 10:30 - 19:00 브런치
매일 12:00 - 17:00 파스타(화요일off)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