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afé

팔당카페 폴콘 방문기

팔당에는
참 예쁜 카페들이 모여있죠~
그중에
오늘 소개해드릴 카페는

폴콘
Vollkorn
카페입니다

야외 주차장도 넓고
주차요원도 계시기에
주차는 걱정 no!!

외관을 살펴보면
폴콘의 이미지
스마일 포토존은
엄청나게 유명하다죠^^

아래사진은
작년 오픈한지 얼마안되었을때
방문했을때인데
그때는 별관에서도
이렇게 마실수있었죠
(지금은 식물원? 으로만 이용
테이블은 다 치워놨지만
이곳에서
음료는 마실수있어요)

여기서는 식물들이 많아서 그런지
벌레도 많았답니다..
그닥 추천하지 않는 장소이긴해요


음료는 아인슈페너였던거같고
여긴 베이커리 카페이기에
빵도 몇개 같이 주문했어요~


커피는 맛있는편
빵도 나쁘지 않아요~
허나 엄청엄청 맛있다
이정도까진 아닌듯!!


폴콘 팔당점 하면
무조건 야외로 고고!!
실내보다는
야외가 훨씬 좋아요
한강을 이리 가까이 한 카페가
그리 많진않죠^^
코로나시국에
실내는 또 위험하니
야외로 나가 먹기를
추천해요~~

그럼 지금부터
시원시원한 한강뷰
사진 감상타임!!


여기는 별관에 따로 만들어진 공간
식물들도 볼수있고
예쁘고 웅장한 식물들을
관람할수있어요~


화창한 많은날
저희집 꼬맹이와 함께
데이트햇던날이네요^^


7살꼬맹이는
젤라또를 시켜줬는데
너무 맛있다며 극찬을 ㅋㅋ
아이스크림이 맛없었던게
있었더냐 !! ㅋㅋ

폴콘은 제가 자주가기도 하고
(집에서 가깝다는 이유)
답답할때 친구랑
한강보며 커피 한잔 하고 싶을때
들르는 곳이에요~
뻥뚫린 한강과
시원한 강바람맞으며
여유로운 시간을
보내기 충분한곳
커피맛도 좋고
베이커리도 맛나요~

**폴콘으로 오는길**

경기 남양주시 와부읍 경강로926번길 66
031) 521 8876

영업시간
매일 09:00 - 22:00 연중무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