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afé

스타벅스 50주년 리유저블 컵 대란

9월28일 어제였죠
아침에 아이 유치원데려다주면서
들른 스타벅스엔
오늘따라 왜이리 북적할까?
(또 무슨굿즈가 나왔길래..ㅋㅋ)
저는 굿즈에는 노관심이라 ㅎㅎ

주문한 음료가 나왔는데 오잉?
예쁜 리유저블 컵에 담아주네요!!

주변을 둘러보니
다들 따아컵 아아컵이 다르기에
바로 또 따뜻한음료를 주문!!
.

(사람들이 많아
급하게 나오느라 사진엉망 ㅋ)

요렇게 따아컵
아아컵
두개가 다르므로
ㅋㅋ

각각 주문한후
오늘은
카페인day!!
오호!!


스벅 리유저블 행사

그것도 50주년 기념의 리유저블컵!!
리유저블 행사는 많이 있었지만
다 그럭저럭 같은 디자인
집에도 많이 있고
별로 재활용할만큼
튼튼하지도 않아서
패쓰~ 패쓰~
그런데
이번에 나온 리유저블 컵은 너므
이쁘잖앙~~








사람들이
손에 손잡고
강강술래~

아이스컵을 들고
동네친구를 만나러
친구도 역시나
컵이 두개 ㅋㅋ


사람들이
리유저블 컵을 들고
돌아다니는걸
흔하게 볼수있었죠!!

아이스컵도
같은디자인
따아컵과 다르게
살짝 불투명한
느낌

사람들은
따아컵이 예쁘다지만
나는 아이스 픽!!
너무 예쁘네요

물론
뜨아컵도 예쁩니다
둘다예쁩니다!!
ㅋㅋ


친구랑 같이
공원에서
인당 두컵씩 때리면서
카페인충전중 ㅋㅋ


자고 다음날 아침에
카페에서 재사용한 컵!!
텀블러는 뭔가
아이스로 담아오기엔
맛이나 여러모로 느낌이
별로였는데
딱좋으네요!!
쓰레기도 줄일수있고!!

다음날인 오늘도
곳곳에 재고가 남아있다고
하네요
재고 유무확인후
겟하시길요^^
그럼 전 이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