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afé

선재도 뻘다방 방문기

선재도
핫플레이스
뻘다방
!!!!방문기!!!!

선재도앞
바다
여기는 불과 몇시간전까지
뻘로 가득찼었지요🤔

금방 물이 차올라
바다의 모습으로!!
🤗

구름도 몽글몽글
오늘은
날씨가 참 예쁘네요!!

뻘다방으로 내려가는길!!

입구쪽
아기자기한 의자와
이국적인
분위기!!

카페안쪽
메뉴주문하는곳
여기도 역시
너무나 이국적인 느낌의
소품들!!
이곳이 한국인가
쿠바인가
하…여행가고시프당 ㅋ

길기도 길다 ㅋㅋ
서핑보드 메뉴판
음료는 대체적으로
대표적 메뉴만
근데 빵이나 아이스크림
안되는 메뉴도 있었…ㅠ

가격도 뭐..살짝
비싼감이 있네요
아이스라떼
망고쥬스를 먹었는데
대체적으로
맛있는편이지만
커피맛집까지는 ㅠㅠ
커피까지 맛있었다면
아주 훌륭했을뻔 😅



이날 워낙 사람들이 많아서
자리 잡는데도 한참을 걸림
해안가 자리로
간신히 잡고

바로 앞 바닷가
바람맞으며 멍때리다
해변가로 내려가
신나게 놀기 시작했어요
사람이 너무 많아
사진찍기도 힘들ㅠㅠ


가족단위로 오는 사람들
친구나 연인들도 많이 있네요!!

바람부는대로…

마음가는대로 ..

살짝 해가 저물었을때
조명때문인가
뭔가 더 축제의 느낌??

포토존이 여기저기
너무많아서
참 맘에 들어요~
사람은 많았지만
워낙 구경할곳도 많고
신나는 음악에
분위기에
뭔가 에너지가 넘치고
흥이 나는 곳
.
선재도 하면
뻘다방
이곳이 유명한 이유가
분명히 있네요!!

해가 저물때까지!!
바다는 참 아름답네요
이상으로
선재도 뻘다방
방문기였습니다

뻘다방

인천 옹진군 영흥면 선재로 55
매주 화요일 정기휴무
주차 가능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