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afé

미사카페 제니스 스콘맛집

안녕하세요 :)
옌스토리 방문을 환영해요
😊😊😊


오늘은 미사역쪽
카페를 소개해볼께요~
이곳은 제가 너무너무 자주가는곳
바로 미사역 근처
그랑파사쥬
카페 제니스 입니다!!

제가 자주가는 이유는
커피도 물론 맛있지만
베이커리 종류가 맛있는데
그중
스콘이 정말
기가막히는 곳이죠!!

제가 스콘을 엄청 좋아해서
지나가다 스콘파는곳있음
뭔가에 홀린듯
한두개씩 사오거든요~
여기도 우연히 지나가다
빵냄새에 이끌려
스콘을 맛보게 되었답니다


제니스는 미사 그랑파사쥬 건물
지하 1층에 자리잡고 있는데
외관의 분위기는
뭔가
카페보다는
와인바??
의 느낌이었어요

사실 요새 핫한 카페들의 인테리어 특징은
화이트&심플
라탄느낌의 소품들
거의 요런 느낌이죠

제니스 카페는
분위기가 아주
무섭습니다 ㅋㅋ


강렬한 블랙 & 레드 컨셉으로
지나가는 사람들의 시선을
한몸에 받는..
그도 그럴것이
미사역 그랑파사쥬는
생긴지 얼마 되지 않아
곳곳에 거의가 공실이거든요

여하튼 사장님의 인테리어 센스는
아주 성공적이라 볼수있어요!!
요즘 흔한 카페분위기와는
다른 느낌입니다!! ㅋㅋ

이곳의 또다른 매력은
공간활용인데요!!
규모가 크지않고 아담한 카페라
테이크아웃전문점인가? 싶을정도로
테이블이 몇 없어요
그리고 작은규모에 주방이 좀 큰편이라
홀은 더더 작을수밖에~~

여기서 인테리어의 센스!!
바로 창문을 개조해 테이블을 두었어요

사진에서 보시면


출입문쪽 양옆
창문이 있는곳에 테이블을 만들어
안과 밖이 연결된
하나의 테이블이 완성된것이죠^^
발코니를 테이블로??
(설명하자니 어렵네요 ㅋㅋ)

암튼 공간활용도 하고
지나가는 사람들로 하여금
흥미를 유발하기도 하는곳 ㅋㅋ


제니스의 메뉴판입니다




마샬스피커도 블랙
화분도 블랙
블랙
블랙



카운터인데 뒤로 넓직한 주방이 있어요
스콘을 수시로 구워내는 공간인듯요


홀 중앙에는 이렇게 스콘을
옆쪽으로 집게와 쟁반이 있어요
스콘을 담아 카운터로 가져가서
결제하는 방식입니다^^



옆에는 다른 베이커리 종류와
냉장고안에는 병음료
그리고 케잌들이 보관되어 있구요^^

사실 스콘에 빠져서
다른 베이커리류는 안먹어봤는데
먹어본 지인말로는
다른것도 맛있답니다^^

그리고 스콘이 매번있는게 아니어요 ㅠ
입소문이 좀 나서 그런지
갈때마다 없을때가 더 많다는 ㅠ


이날도
많이 비어있죠. ㅠ
허나 지금 굽고 있어서
30분후에 나온다는
기쁜소식
ㅋㅋㅋ


30분동안
같이간 친구와 함께
옆 반디앤루니스에서
책구경하다 다시 재방문해서
먹었답니다

결제는 미리 해주는 센스!!


고급지다 골드쟁반
그러나 겁나 무겁다
ㅋㅋㅋ


저희는 아메리카노와
생크림 스콘(최애)
얼그레이 스콘을 주문
커피원두는 두가지 중에 쵸이스
하나는 산미가 있는거고
하나는 고소한 원두라고 했던거 같아요
그러나 둘다 신맛이 겁나 강했던 걸로 ㅋㅋ
산미강한건 별로 안좋아하는데
여기 원두는 진짜 맛있어요
약간 자몽향도 나고
커알못&라떼파이지만
아메는 진짜 맛있어서 호로록 순삭

같이간 친구가 바리스타 자격증있는
친구인데
원두 좋은거 쓴다고 칭찬하더라구여~
오올~ 사좡니임!!


실제로 카페소개에서는

스콘, 케익, 크럼블바, 쿠키 모두 매일 직접 만들고 있습니다. 최고급 원두를 라마르조꼬 커피머신, 암핀 그라인더를 사용하여 추출한 최상의 커피맛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원두는 고소하고 쌉쌀한 맛, 산미가 폭발하는 맛, 두 가지중 취향에 따라 선택 가능 합니다

라고 되어있어요~~
음…스콘말고도 다 직접 만드시는군여;;
대박!!


얼그레이 스콘
얼그레이 향이 베어있는
담백한 맛


뒤에는 내가 가장 좋아하는
생크림 스콘 ㅋㅋ
달달하고 살짝 버터향이 강한
그냥
한마디로
살찌는 소리폭발
그런맛입니다!!
ㅋㅋ


됬다
맛있으면
된거다

사실 여기 스콘에 빠져서
일주일 내내 먹다
살이 2키로는 찐듯요

스콘밉다 미웡 ㅠㅠ


이날은 아메리카노랑 스콘 세트로
할인을 해주는 행사를 했었는데
계속 하는지는 잘모르겠네요

참고로 빵은 별로 좋아하지 않는
저희 남편과
입맛까다로운
저희집 꼬맹이도
이집 스콘은 엄청 잘먹어요!!
👍
조만간 또 방문해야겠어요

지금까지 미사역 스콘맛집
내돈내산
제니스 방문기였습니다
ㅋㅋ
좋은하루 되세요!!




제니스 오시는길!!

경기 하남시 미사강변동로 95 지하1층 B1023호
미사역 2 번출구


운영시간 9:00-22:00
매주 화요일 휴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