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staurant

하남맛집 방태막국수

안녕하세요
추석연휴가 지나고
이제 일상으로 돌아가야하는
전날밤

오늘은 제가 연휴동안 먹었던
음식중
가장 생각나던
방태막국수를 소개할께요
:)

저희의 픽은
물막국수
비빔막국수
튀김만두 입니다😄

사실 문닫기 전에 급하게 방문한터라
사진이 음식사진뿐이네요
메뉴는 캡처로 대신할게요 ㅎㅎ;;

메뉴는 대충 이러하고
(동절기 메뉴도 있어요)

먼저 물막국수
예전에 한번 먹어봤는데
읭? 무슨맛이지?
약간 슴슴하고 심심하고
자극1도 없는 맛!!
뚝뚝 끊어지는 막국수 면빨
음..
이런맛이구나 하고
뒤돌았는데 또 생각나는 맛
자극적이지 않아도 땡기는 맛이있죠~
오히려
물리지않고 저는
너무 개취였던거같아요




비빔은 빨간양념에
새콤달콤 아주 자극적이라기보다
건강한 자극적인 맛이라고나
할까요?
ㅋㅋ
무튼 너무 맛있었지만
저는 물막국수의
매력에 빠져있기때문에
비빔은
한젓가락 뺏어먹는걸로
만족해요
ㅋㅋㅋ

여기는 근데 막국수 전문점이지만
또 기막힌 메뉴가 하나더!!
테이블마다
놓여져있는 이아이는
바로바로

!!!!!!!튀김만두!!!!!!!

찐만두도 있었지만
그어떤 테이블에도
찐만두는 찾아볼수없었다요
역시
사람입맛은 다 같은건가
튀김만두 맛있다는 소문이
여기저기 퍼진듯 ㅋㅋ







이렇게 저렇게 찍어봤지만
딱히 특별한 점은 없는비쥬얼
없지만
왜이케 맛나는거낭??
ㅋㅋㅋ



같이 곁들어 먹는 배추김치와
열무김치도 아주
훌륭합니다👏

다른 사진없이
음식사진만 잔뜩 찍어댔네용
ㅋㅋㅋㅋㅜㅜㅋㅋㅋㅋ
이상으로 방태막국수
방문기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