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staurant

세컨디포레스트 하남미사점 방문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미사에 있는
세컨디포레스트에 다녀왔는데요^^

세컨디 포레스트는
수원점 송리단길점 가로수길점 등등
이제 막 여기저기 생겨나고 있는
핫플레이스

그중
하남미사점도 역시
오픈한지는 얼마 안되었죠~





외관은 이렇게 깔끔한 화이트에
눈에 확 띄는 오렌지색깔의 간판
멀리서도 한눈에 찾을수있는
세컨디포레스트!!





들어가면 열체크와 큐알코드로
방문인증하는 공간!!




깔끔한 분위기
미리 정돈된 테이블세팅
생긴지 얼마안되어서 그런지
깔끔하고
세련된느낌!!




뷰가 살짝 아쉽지만
뭐 음식만 맛있다면!!

나름 오픈시간 맞춰갔는데
이미 만석….분위기??

다행스럽게 딱 한테이블 남아서
대기는 면했지만
저희팀 뒤에 들어오는 손님은
대기였다는요~~



주방의 모습
오픈주방이라 너무 좋았어요
저는 이런곳을 선호한답니다!!




메뉴판이 참 이뻤는데
사진을 못찍어서
아쉽네요~
메뉴는 홈페이지에서
캡쳐했어요~

샐러드는 한종류
나머지는 리조또
파스타
피자 종류의 메뉴였어요

저희의 픽은
세컨디포레스트의
시그니쳐메뉴인

오이스터 치킨 쉬림프 리조또
(16,000)

파래 새우 크림 리조또
(13,000)

들깨 크림 파스타
(12,000)

식전빵으로 나오는 메뉴
발사믹소스가 뿌려져있는
담백한 빵이 구워져 나오네요~
비주얼은 떡같이 생겼는데
엄청 고소담백한 빵이랍니다 ㅋㅋ


들깨 크림 파스타를 시작으로
주문한 음식들이 차례대로 나왔어요
사람들이 많았지만
음식이 나오는데까지 걸리는 시간은
꽤 빠른편
이점도 맘에 들었답니다^^


들깨크림파스타는
진짜 굳굳!!
들깨가 한가득
올려져있는데
크림소스랑 너무 어울려요
느끼하지않고 끝까지
고소하게 먹었답니다



크림 파래 새우 리조또
파래라서 비쥬얼이 쪼큼 ㅋㅋ
새우는 6개정도 올려져있네요
탱글탱글한 새우에
파래리조또 한입 크게
너무 맛있었는데
새우가 버터에 구워져서 나옴 더
고소할텐데
약간 삶아서 익힌 느낌??
이 아쉽지만
여하튼 너무 맛있어서
베스트로 꼽혔던 메뉴

소스의 간이 정말 딱 맞았고
파래의 향과 크림이 진짜
매력적!!
너무 맛있었어요


위에 치즈가 살짝 뿌려져있어요
아주 굳!!
👍




세컨디에서 많이들 먹는
오이스터 치킨 쉬림프 리조또
로제리조또에
큼직한 훈제치킨 두덩이가
올려져있어요~

사실 이메뉴가 살짝 아쉬웠는데
젤 기대가 커서였을까요?
로제소스때문에
굴향은 많이 안나더라구여

뭐 그래도 맛은 있었어요
허나
올려져있는 훈제치킨이
솔직히 너무
비리더라구요 ㅠㅠ
닭만 맛있더라면
원탑인 메뉴였을텐데
아쉬웠어요


그치만 그외엔 너무 맛있고
가격적인부분도 훌륭
직원분들의 친절도 역시
훌륭했어요
조만간 또가서 먹을꺼랍니다
크림 리조또 종류는
진짜 너무 맛있었어요!!

이상
세컨디포레스트
방문기였습니다!!


오시는길

하남시 미사강변북로30번길 38 1층


영업시간
매일 11:30 - 21:00 런치 라스트오더 2시30분 , 디너 라스트오더 8시30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