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staurant

미사빵집 화이트리에 식빵맛집 오픈했어요!!


식빵 프리미엄 맛집
화이트리에
WHITELIER
OPEN
방문기!!

하남미사에 드뎌
화이트리에가
오픈했지요!!




오픈한지는 3일정도??
줄이 너무 많이 서있어서
그동안엔
설엄두가 안났어요
주말이라
시간적여유가 있어서
오픈시간전에 갔더니
이미 사람이
30-40명이
서있더라구여 ㅎㅎ

오른쪽으로 줄서있는거 보이시나요??








내부는 이런느낌~
식빵진열대에
빵이 없어요 ㅋㅋ
나오자마자
바로바로 포장해서
나가야해요~ㅋㅋ




드뎌 구입하고 집에오니
한시간쯤
걸렸나봐요





다리가 후덜덜 ㅋㅋㅋ
식빵하나 먹자고
이리 힘들게
ㅋㅋㅋㅋㅋㅋ
갑자기 오는 현타!!




쇼핑백 안에들어가있는
벽돌식빵 ㅋㅋ
저는 9,900원짜리
큰사이즈를 사왔는데

5,500/9,900
두가지 사이즈가 있어요~
큰사이즈를 사면
수제딸기버터잼을
오픈기념 사은품으로
준답니다♥️






빵이 엄청 무거워요
밀도가 꽤 있는편





단면을 잘라봤어요
😄








수제 딸기버터잼을 쳐발해서!!
한입 크게 물었더니
와우
wow!!






원래 찢어먹는 생식빵
예쁘게 잘라서 담아봤어요!!

넘나맛있네요!!


아침마다 이제 내뱃속으로
들어가겠구나야
ㅋㅋㅋ
집 가까이 오픈해서
넘나좋아요!!

화이트리에는
전국 지점이 얼마 없어요!!




하남점 주소와
번호
그리고 전국지점은
사진에서
참고하세요

이상
프리미엄 식빵 맛집
하남점
오픈매장
방문기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