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staurant

하남 스타필드 필동함박 vs 하남 미사 아르코팜

안녕하세요:)
옌스토리에 오신걸
환영해요
😄😄😄

오늘은 하남 함박스테이크 맛집
필동함박 vs 아르코팜
두 식당에 대한 얘기를 해볼까 해요
😄

[필동함박]


경기 하남시 미사대로 750
스타필드 하남 3층


필동함박은 아시는분들은 아시겠지만
골목식당에 나와서 유명해진 곳이죠
(백종원의 골목식당 7회 18.02.23 방송)

저는 본 방송을 보진 못했구
후에 스타필드에 입점한다고
백종원이 오픈앞둔 매장에 들러
다시한번 점검하는 방송을 보긴했었어요~

골목식당에 나온 수많은 식당들중
필동함박이 최초로 대형쇼핑몰에 입점!!
백종원님이 엄청 대단하다 칭찬하며
동시에 겁나 쓴소리 퍼부었던 ㅋㅋ


사진 출처: 스포츠한국 기사


오픈전부터 동네가 떠들석했던 곳이에요~

필동함박은 제가 종종 가서 먹는곳인데요
워낙 함박스테이크를 좋아하기도 하고
또 투움바소스를 애정하는 일인으로
이 두가지가 조합된 음식인데
당연 안먹을이유가 없죠!!

😅😅😅


필동함박 스타필드 하남점


필동함박은
하남 스타필드 3층 주토피아에 (푸드코트)
자리잡고 있는데요~
그중 완전 초입에 자리잡아서
장소만큼은 정말 기가막히게 잡았더라구여 ㅋㅋ

주토피아 들어가자마자 한글로 딱보임

필. 동. 함. 박

들어가기전 열체크 전화로 방문인증
후에 주문할수있구요~
푸드코트방식이라
음식 주문후 가져와 아무테이블에서 드시면 되세요


사진출처 :필동함박


메뉴는 원래 단일메뉴었는데
클래식함박이 생겼네요
아이들 먹이기는 좋겠어요^^



밥과 함박스테이크에
(왼쪽은 밥 오른쪽은 함박)
매콤한 투움바소스위에 새우세마리
소세지오ㅏ 빵이 올려져있네요!!
음식은 주문과 동시에 나와있어요
빠른 스피드 칭찬해!!

가격은 투움바 함박스테이크
(10,000)
+
소세지
(2,000)



투움바 소스는 신라면정도의 맵기
소스에 청양고추 다져서 들어있기도 해서
보기와는 다르게
좀 매콤한 편이고 고기도 짭쪼름해서
맛이 전반적으로 자극적이라고 해야할까?
암튼 맵찔분들은 살짝 강하다고 느껴질수있겠네요

주문시에 소스 부어드릴지
따로 담을지 선택하게 되는데요
취향따라 드시면 됩니다
😁
저는 무조건 부어서^^
소세지는 아이줄려고 따로 담아달라했어요^^


빵도 세조각 나오는데
살짝 뎁힌정도의 빵
(버터에 구웠음 더 맛날텐데😅)
그치만 소스에 듬뿍 발라먹으면 너무 맛나요
😆😆😆



고기는 두툼하고 질기지않아요
맛은 있는데
한가지 아쉬운점은
(백종원도 그부분을 걱정한듯한데요..)
본점에서는 주문시 바로 구워나오지만
여기는 장소의 특성상
구워져있는 스테이크가 나오다보니
막 요리한 따끈한 스테이크가 아니라
그부분은 좀 아쉽네요
😅
여하튼 대형쇼핑몰에서는 사실 맛집을 기대하기 힘든데 이곳은 그래도 먹을만한곳이라
스타필드 쥬토피아에서는
온기정 ,탄탄면공방과 함께
제가 자주가서 먹는 곳이랍니다



[아르코팜]


경기 하남시 미사강변서로 22 에코큐브지식산업센터 1층 120호

영업시간
매일 11:00 - 21:00 일요일 휴무


메뉴는 필동함박보다 훨씬 더 다양한데요


함박스테이크 뿐아니라
오믈렛 ,샐러드 ,튀김류까지
종류가 다양하네요^^

저는 청양크림함박과 매콤로제함박을 주문해봤어요


청양크림함박
매콤로제함박

매콤로제 함박은
필동함박에서의 투움바함박과 비슷한 비쥬얼
필동함박쪽이 좀더 크리미한 투움바소스
아르코팜은 로제의 느낌이 강한
느끼하지 않는 소스에요
(둘다 너무 맛있어요^^)



피클도 아삭아삭 참 맛있어요^^


청양크림함박은 크림소스에 매콤한 청양고추의 향이
정말 매력적인데요
청양고추가 크림의 느끼함을 잡아줘서
크림이 너무 맛있는 음식이에요

여기까지 필동함박아르코팜의 방문기였습니다

투움바 소스를 원하시는 분들은 필동함박으로
좀더 다양한 메뉴로 드시고 싶으시면
아르코팜을 추천해요~
결론은 두군데 다 맛있어요!!!
😁😁😁

그럼 저는 이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