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tc

스타벅스 크리에이티브 월클락 이뽀이뽀😍

안녕하세요:)
옌스토리에 오신걸 환영해요
🤗

드뎌 스타벅스 프리퀀시를 다모았네요 ㅎㅎ
저는 매년 힘겹게 모으고 있어요
프리퀀시는
행사음료3잔 + 일반음료 14잔
총 17잔을 먹어야 굿즈를 선택할수있는데
이번 겨울은 선택의 폭이 넓네요!!
물론 컴포트는 조기품절이지만
😭



스타벅스 2021 윈터 프리퀀시!!
적립기간은 2021/10/28~~12/31
증정품 증정기간 11/01~~12/31
올해 마지막까지 널널하지만
방심할수 없는게 물건이 품절되는 경우가 있어
미리 예약하시는게 좋아요!!

저같은경우도 원래는 컴포트를 탐나했으나
품절이 되어버리는 바람에
차선으로 시계를 선택했답니다!!
😭



제가 선택한 크리에이티브 월클락
13일 월요일부터는 당일예약으로
7시 오픈하자마자 어플에서 미리 예약한후
매장에서 직접 수령하면 되는데요
아직까지는 예약이 어렵진 않는데
이것또 인기가 많아서
언젠가는 품절될것으로 예상되네요!!
계획하고 계신분들 어서어서 서두르세요😆


그밖에 어떤것들이 있는지 한번 살펴볼게요^^


모던 스케줄러
조이풀 다이어리
조이풀 테이블 클락
모던 테이블 클락


테이블 클락은
스타벅스 매장에서 실물로 봤는데
진짜 엄청엄청 작은 사이즈에요~~

제가 선택한 월 클락은
벽시계라 사이즈가 좀 큰편이구요~


박스를 개봉해볼게요😄




w o w!!
👏👏👏👏👏




블랙 바탕에 스벅 커피잔이
디자인이 너무 감각적이고
유니크하고
세련된 느낌이에요!!
😍

시계 앞면
시계 뒷면


시계에는 aa건전지가 들어갑니다!!
건전지는….
안들어이써여 ㅋㅋㅋㅋㅋ
기대도 안함 ㅋㅋㅋ


설명서는 대충 요런식!!
패쓰
패쓰
패쓰
시계따위 건전지넣고 시간맞추면
되는거 아니겠슴꽈😅



벽에 걸데가 없어 일단 임시로
장식장에 세워놨죠!!




너무나 이쁜 스벅시계!!
이거 받을라고 그렇게 17잔을 먹어댄것이냐
매년 받을때마다 현타가 오지만 ㅋㅋㅋ
또 이렇게 스벅호구가 됩니다
😂

저는 다른건 욕심안나서
이제그만 ✋

원래 스벅 커피를 좋아하는 편이 아니라
먹는데 참 힘들었어요
그나마 토피넛라떼 맛있어서
주구장창 먹은거같아요 ㅋㅋ
이제 좀…
물리네요 ㅠㅠ

그럼 여기까지
스벅 크리에이티브 월클락 개봉기였습니다
다들 행복한시간 되세여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