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staurant

미사맛집 “주양돈가스나라” 방문후기

안녕하세요:)
옌스토리에 오신걸 환영해요
🤗

오늘은 경양식 돈가스
“주양돈가스나라”를 방문해봤어요~
주양돈가스는 원래 강동구 주양쇼핑몰 지하에
돈가스집들이 쭉 있었는데
엄청 유명했다죠~
재건축으로 건물이 없어지는 바람에
그중 돈가스나라라는 식당은
하남미사에 이전하여 영업중이에요

저는 타지역에 살았어서 ㅋㅋ
친구한테 들은 얘기랍니다

주양돈가스나라

규모가 작고 아담한 돈가스 집


주양돈가스 내부


손님이 없을때 찍었는데
사진찍고나서 우르르 몰려 들어오시네요 ㅋㅋ


반찬은 셀프


김치, 단무지, 피클은
이곳에서 셀프로 가져다 먹어야해요~~


주양돈가스 주방


오픈형 주방이고 내부가 잘 보여서
위생적으로는 안심이 되네요


메뉴판
맛있는 녀석들에서도 소개된 주양돈가스


저희는 치즈돈가스와
제육볶음밥+돈가스 세트를 시켰어요!!




경양식 돈가스의 묘미는
바로 이 스프!!
너무 고소하고 맛있는
옛날식 스프 ㅋㅋㅋ
에피타이저로 한그릇 후딱 먹습니다!!
👍👍👍



금방 나온 치돈!!
이곳은 소스가 정말 맛있어요!!
원래 저는 돈가스 시키면
소스 따로 담아서 찍먹파인데
여기는 무조건 부어서 먹어야합니다!!
달달하고 자극적이지 않아서
부담없이 먹을수있어요^^


쭉쭉 늘어나는 치즈!!
너무 맛있어요😋



다음은 제육돈가스 세트!!
돈가스만 먹기 심심하다 싶을때~
이렇게 다양하게 먹을수있으니
굳굳👍👍

제육은 강하지 않고
맵지않으며 고기는 부드러워요!!
집에서 한 맛이라고 할까?
암튼 여기는 대부분 자극적이지 않는 맛이라
제입맛에는 딱이였어요!!

김치도 직접 담그시는걸로 알고
돈가스 리필도 한번은 가능한걸로 아는데
이건 정확하진 않고
저도 들은얘기라~
근데 양은 절대 부족하지 않답니다!!
이곳의 가장 큰 장점은
맛!!
부담없는 가격!!
다양하게 먹을수있는 세트메뉴!!
친절함!!

but…..
단점은
주차 😭자리의 협소함
저희집에서 도보로 가능한 거리이지만
주차까지 완벽하다면
자주갔을듯하네요~

경양식 돈가스
주양 돈가스 나라
이상 하남 미사 돈가스 맛집 후기였습니다

오시는길

경기 하남시 미사강변한강로334번길 20
영업시간 11:00-20:00
매주 월요일 휴무
브레이크 타임 15:00-17:0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