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staurant

[37.5 광진점] 광나루역 광장동 맛집 후기

안녕하세요:)
옌스톨 방문을 진심으로 환영해요😍

오늘은 광나루역
광장동 맛집
37.5 방문후기를 올릴께요~~

37.5


37.5 광진점은
광장동쪽 사는 친구의 추천으로
가게되었어요~
검색해보니 다산점과 위례점도 있네요:)

주차는 사진에서 보시다시피 건물 앞쪽
3-4대정도 댈수있는 공간이 있어서
주차는 사실 수월한편은 아니에요
저흰 오픈시간 맞춰가서
주차는 어렵지 않게 댈수있었어요
👌👌👌




오픈시간 맞춰갔는데도 불구하고
거의 테이블이 만석이었구요
내부 느낌은 화사하고 고급진 느낌이에요

37.5 메뉴판


메뉴는 정말 다양한편이죠?

저흰 친구의 추천으로
푸짐한 정통 미국식 브런치
리코타 치즈 샐러드
명란 청양 크림 파스타
이렇게 주문했어요

커피는 각자 취향대로
저는 아이스라떼!!




테이블이 만석이라 전체적인 사진은 못찍었지만
대충 화이트&골드
그리고 블루포인트의 고급스러운 분위기
여성들의 취향에 맞는 인테리어
식기도 참 깔끔예뻤어요^^




오전엔 아이스라떼를 먹어줘야죠^^
커피맛은 평범 ㅋㅋ


리코타 치즈 샐러드 14.5


리코타 치즈 샐러드
빵두조각이 나오고 드레싱은 발사믹
리코타치즈 덩어리 콕찍어
채소랑 같이 먹으면 진짜
흐흐 츄릅
넘 새콤부드러운 샐러드랍니다
😊

명란 청양 크림 파스타 14.9


명란 청양 크림 파스타는
청양고추가 그냥 통으로 ㅋㅋㅋㅋ
굵은 고추가루도 휙휙 뿌려있어요
보기엔 엄청 매워보여도
생각보다 그렇게까지 매콤하진 않아요😄

푸짐한 정통 미국식 브런치 14.9


미국식 브런치는 빵과 소세지
에그스크럼블과 야채샐러드 생크림
비쥬얼도 맛도 완전 미국식!! ㅋㅋ
허나 막 특별한 맛은 아니고
상상 그대로의 맛^^



친구와 함께하는 브런치 넘 맛있었고
분위기나 맛 모두가 좋았어요
테이블은 좀 떨어져있는 편이었으나
만석이고
고객들이 거의 여성들이기도 했고
위드코로나여서 반모임을 하시는지
단체테이블이 있어서
살짝 시끌시끌한 분위기였다죠 😅
저희도 한 수다쟁이들이긴 한데
대화가 안들려 얼른먹고 자리를 옮겼어요

여튼 맛도 훌륭
가격대도 괜찮구여
양도 많았어요
다음에 재방문시에는 좀 한가한 시간대에
다녀와야겠어요~~

이상 37.5 브런치 맛집 후기였습니다



—-37.5 오시는길—-

서울시 광진구 아차산로76가길 5 1층

매일 09:30 - 20:30
브레이크타임 오후 4시~오후 5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