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staurant

파리크라상 올림픽공원점 방문후기

안녕하세요:)
옌스토리 방문을 환영해요
🤗

오늘은 올림픽공원내에 있는
파리크라상을 방문했어요~
주차는 올림픽공원 동2문으로 들어가서 좌측으로
테니스 경기장 앞 주차장에 주차하시면
바로 앞이 파리크라상이랍니다^^

(단, 주차지원은 안되니 참고하세요)



파리크라상 규모가 아주 큰편이에요~
추운날씨이지만 코로나 때문인지
야외에서 드시는 분들도 계셨어요~
테라스에 테이블도 좀 많이 있는편이구요~



규모는 어마어마하네요^^
저는 다른지점만 가봤는데
이렇게 큰 파리크라상은 처음이에요~ㅎㅎ


점심때라 사람들이 엄청 많으네요,,
ㅎㅎ;;;;




여기는 빵을 파는 공간이에요~
빵을 파는곳,
식사류를 주문하는곳이
따로 되어있어요~~




빵과 음료를 결제하고 픽업하는 곳이에요~
빵의 종류가 어찌나 다양한지 ㅋㅋ
지금부터 한번 보실까요??




빵 종류부터 😆




샐러드 샌드위치





케이크 종류도 어마어마 하네요^^




식사류 메뉴판을 보니 가격대는
대충 16000~18000원대가 가장많았어요^^
주로 브런치와 파스타랍니다

저희가 픽한 메뉴는

아보카도 에그 베네딕트 타틴 브런치
(18,000)
까르보나라 파스타
(17,000)

음식은 주문대에서 직접 주문하시거나
키오스크로도 주문가능한듯요~
주문한 음식은 서빙으로 가져다주시구요^^




까르보나라 파스타
베이컨이 아주 풍부하게 들어있구요~
딱보면 양이 엄청나게 작아보여서
뭐지? 했는데 먹어보니 결코 작은양은 아니랍니다 ;;




베이컨을 걷어내니 달걀노른자가 딱!!
깨뜨려 섞어서 먹으니 고소함이 음청나네요!!
ㅋㅋㅋ

통통베이컨과 얇은 베이컨이 많이 들어있고
크림은 묵직하고 고소하니 맛있었어요^^




다음은 아보카도 에그베네딕트 어쩌구 ㅋㅋ
통밀빵? 에 아보카도와 슬라이스햄
달걀과 치즈
곁들어먹는 샐러드가 나오네요^^




비주얼은 정말 ㅋㅋ
색감이 너무 먹음직스럽지 않나요??

얘도 마찬가지로 계란후라이가 반숙이어서
톡 터뜨려야해용 ㅋㅋ




브런치와 파스타 모두 맛은 너무 훌륭했어요~
브런치 메뉴는 커피랑 우유가 제공되는데
저희는 사이다로 변경해서 먹었어요😄




슈톨렌도 먹음직스럽고
각가지 크리스마스 시즌 쿠키와 빵
와인이 너무 예뻐요^^




맛있게 먹고 나오면서 온김에 빵도 사고
구경도 하고 좋았지만

규모가 큰 만큼 사람도 너무 북적북적
시끌시끌~~ 😅
한시간 반정도 있다가 나왔는데
주차비 5천4백원 두둥 ㅋㅋ
주차지원이 안된다는게 살짝 아쉽습니다😂

내년 봄이 될때 쯤 가족끼리 한번더
방문해서 테라스에서 한번 먹어보고 싶네요^^

이상 파리크라상 올림픽공원점
후기였습니다


파리크라상 올림픽공원점
오시는길

서울 송파구 올림픽로 424 올림픽공원 만남의 광장 편익C동 1층
(올림픽공원역 3번출구)
매일 7:00-23:00
브런치는 20까지,
파스타는 오전 10:30분부터 주문가능하다고 하니
참고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