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afé

배스킨라빈스 포켓몬 케이크

안녕하세요:)
옌스토리에 오신걸 환영해요😍
오늘은 아이와 기념할 일이 있어서
케이크를 구입하러
배스킨라빈스31을 방문했어요~~~



역시나…
1초만에 선택한 포켓몬 볼 케이크 ㅋㅋ
고를 틈도 없이
바로 집어왔어요~~ㅋㅋ



뚜껑을 열자마자
빨간 포켓몬 몬스터볼
😍
요 안에 피카츄 피규어와
아이스크림이 들어있다죠~~~



짜잔~~~~
귀여운 포켓몬 캐릭이 두둥
크리스마스 시즌에 나온거라
산타모자를 쓴 피카츄~~
아옹 너무긔엽넹ㅋㅋ



몬스터볼은 아이스크림 다먹고
케이스로 활용해도 되고
장난감으로 가지고 놀수 있어서
활용도가 아주 좋네요!!



아이스크림은 ..

엄마는 외계인
베리베리스트로베리
슈팅스타
체리쥬빌레

네가지 맛이 들어있어요^^


아이들이 좋아할만한
피카츄 몬스터볼 케이크
31,000원
가격은 아주 살짝 비싼데
아이가 좋아하는 모습을 보니
저도 덩달아 기분이 좋네요!!
아들아 오늘은 엄마말 잘듣자!!ㅎㅎ

이상 배스킨라빈스
포켓몬 몬스터볼 케이크
후기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