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미사 파이맛집 “웅파이” 후기

안녕하세요:)
옌스토리에 오신걸 환영해요😄
정말 오랜만에 글을 쓰네요😅

오늘은 아이와 함께 미사호수공원을 산책하다
출출하기도 하고 예전부터 먹어보고 싶었던
“웅파이”가 생각이나
방문해봤어요~~


웅파이 홈페이지 출처


“웅파이”
뉴질랜드 정통파이라고 하는데
뉴질랜드를 가봤어야 🤣🤣🤣🤣
암튼 생소한 음식이라
궁금함 가득한채로 방문했더랬죠~~~



웅파이 하남점은
미사 파라곤 상가쪽에 있어요
아주 아담한 매장이네요😄



매장 내부는 요렇게 😍😍😍
테이블은 많지는 않지만
간격도 넓고 괜찮아요~~


웅파이 홈페이지 출처


매장내 메뉴에는 사진이 없어서 좀 아쉬웠어요~
직원분께 뭐가 잘나가냐고 물어봤고
저희는 대표메뉴 미트파이랑 양송이파이를
주문했어요


사진에서 앞에 있는게 양송이파이
아이앞에 있는게 미트파이
파이크기가 좀 큰편이에요~~
아이와 함께 가니 음료류도 서비스로 주시네요^^



짜잔~~~
미트파이 뱃속(?)을 갈라봤어요 😱ㅋㅋㅋ
하얗고 뽀얀 치즈가 가득있네요!!
먹어보니 크림파스타맛과 비슷했고
빵이랑 같이 먹으니 색다르고 맛있었어요!!
👏👏👏



이번엔 미트파이 배를 가를차례 ㅋㅋ
요기는 토마토소스같은데에
미트랑 치즈가 가득들어있네요!!



아이가 먹기좋게 잘라잘라~~
비쥬얼은 조콤 글치만 ㅋㅋ

양송이 파이랑 미트파이 둘의 느낌이 전혀 달라
왜 이렇게 추천해주셨는지 알겠더라구여^^
미트파이는 강한 소스향에 고기 씹는 맛이 있는 반면
양송이는 부드럽고 살살 넘어가는 그런 맛이에요^^


아이가 엄청 잘먹네요😋
저도 한개 뚝딱하고
아이는 크기가 커서 한개를 다 못먹었지만
포장해서 집에와 다시 먹었답니다^^

뉴질랜드 호주식 정통 미트파이를
처음 먹어봤는데
색다르고 이색적인 맛
생소하지만 거부감없는
고런 파이 맛이었어요~~
크기가 커서 간단한 한끼식사용으로도
👌👌👌
미사역 주변이라 접근성도
👌👌👌
이상 “웅파이” 하남점 방문후기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