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staurant

미사 쌀국수 맛집 “누들코드”

안녕하세요 :)
옌스토리 방문을 환영해요
😍😍😍

오늘은 쌀국수맛집
“누들코드”를 소개해드릴께요^^

noodle code
누들코드는
하남미사에 있는 태국음식점이에요


noodle code


주요메뉴는
쌀국수
나시고랭
월남쌈등등
메뉴가 다양하지는 않지만
대표적인 음식은 종류대로 있는편!!
선택과 집중느낌!!



가격대도 적당한편
저희는 국물이 땡겨서
쌀국수와 똠양꿍 쌀국수를 시켰어요~
에피타이저로
넴(짜조)를 주문했구요

사장님이신지 엄청 친절한느낌
오픈한지 얼마 안되었는데
주변에 소문이 좀 난편이어서
초반에는 사람들이 많았다고 해요~
저희가 갔을때는 한적하고
좋았어요
😄



식당내부는 참 깔끔했고
테이블간격도 적당



테이블마다 물과 식기도구 각종소스가 있고
뭣보다 손소독제도 하나씩
배려가 돋보이네요~~
👍👍👍




쌀국수와 넴(짜조)
스뎅그릇에 한가득푸짐한 쌀국수
너무 먹음직스럽죠??
😄



이어서 나온 똠양꿍쌀국수
😆



쌀국수는 담백하고 깔끔느낌에
부드럽고 연한 고기
어묵까지 들어있어요
요게 참 별미에요👍👍



네모난 짜조도 참 맛났어요
살짝 짭쪼름했지만
담백한 쌀국수 국물과 잘어울어져서
맛있게 잘먹었어요~~



똠양꿍쌀국수는 진짜
너무맛있어서
국물이 계속 계속 들어가네요!!

진한 느낌의 국물은 아니지만
가볍게 먹을수있고
똠양꿍싫어하는 분들도
시도해볼수있는 호불호 없을꺼같은 맛이에요!!

제마음속 1위였습니다😊
재방문의사 당연히 있구요
깔끔한 인테리어와 친절함
적당한 가격과 맛도 있어서
단골이 될꺼같은 느낌이에요
주차도 편리하구요

이상 하남 미사에 있는
쌀국수 맛집
누들코드 방문기였습니다



누들코드 오시는길!!

경기 하남시 미사강변동로 85 2층 217호

매일
11:00 - 21:00
20:15 라스트오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