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staurant

미사 냉삼 맛집 “잠수교집” 다녀왔어요!!

안녕하세요!!
옌스토리에 오신걸 환영해요😁

미세먼지가 심한 요즘
(속상속상😭)

목토 칼칼하고
뭔가 기름기있는 삼겹살이 땡기네요!!

오늘은 미사에 핫한 냉삼집
잠수교집을 소개할까해요!!

오픈하고 한동안은 오픈발 줄서기가 한창이어서
먹기 힘들었는데
이제는 그나마 대기줄없이도
먹을수있답니다!!

잠수교집 미사점은
미사 호수공원 2층에 있는데요~
읭?? 삼겹살집인데 1층이 아니고 2층??
순간 의아했지만..
들어가는 순간 와~ 탄성이 절로~ㅋㅋ


잠수교집 창가뷰 굳👍



아니아니 무슨 삼겹살집뷰가
이렇게 훌륭할수가!! ㅋㅋㅋ
😍😍😍


잠수교집
여러지점을 다녀봤지만
뷰로는 이곳을 이길수가 없다아~~~😆


창가쪽 자리아니면 이런분위기구요~
그래서 무조건 창가쪽! 고고!! ㅋㅋ



레트로갬성의 상차림 😄


유명한 파채무침과


꼬들꼬들 무생채??
잠수교집의 시그니처 밑반찬이라고 할수있져
크크😁

두툼한 계란말이

계란말이는 꼭 불판 삼겹살기름에
구워드셔야합니다!!


마약계란장
마구마구 풀어주세요~~





불판위에 급냉한 삼겹살을 굽고
풀어준 계란장에 콕찍어
후르릅!!
넘나고소하고 맛나요😆




잠수교집 미사점은 뷰맛집ㅋㅋ



상추쌈도 굳굳👍
고기한점 무생채 새우젓 파채올리고
한입와~앙~~~~


고기먹고
후식으로 김치볶음밥도 먹었어요~
저흰이날 점심이어서 많이 안먹고
가볍게 여기까지!!
청국장도 많이들 드시더라구여~

지금까지 냉삼맛집
잠수교집이었습니다


잠수교집 미사점은

경기도
하남시 미사강변중앙로 189 208호
매일 12시~23시까지 운영
(매주 화요일 휴무)
감사합니다^^


반응형